CUSTOMER SERVICE

  • (OPERATING TIME: AM 10:00 - PM 7:00)
  • EMAIL: official.while@gmail.com



Q. 배송안내

-출고 시간 : 16:00 이전의 주문건은 당일출고 됩니다.

-배송 업체 : CJ 대한통운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 배송비 3,000원 / 주문 금액 100,000원 이상 무료 배송

-배송 기간 : 1-3일 (단 핸드메이드 제품의 경우 제작기간 3-5일 소요되는 점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재고유무에 따라 배송지연 및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교환/반품

1.상품을 받으신 날 부터 7일 이내에 웹사이트, 네이버페이 혹은 웹사이트 하단 채팅창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 해주세요.

2.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르거나 하자가있을 경우 7일이내 교환 및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3.핸드메이드 제품의 경우 사진과 미세한 색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는 하자있는 상품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4.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여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하자가 있더라도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6.모든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반품은 왕복 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색상,사이즈 교환 포함)


Q. 교환/반품 방법

[네이버페이]

1.네이버페이 - Shopping My - 교환 및 환불버튼을 눌러주세요.(자동 수거신청 선택)

2.네이버페이 상에서 자동으로 교환 및 반품비가 차감되므로 별도의 교환비는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택배기사님이 1-3일 사이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해가십니다. 상품을 문앞에 놓아주시거나, 기사님께 직접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웹사이트에서 핸드폰 소액결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신용/체크 카드결제하신 경우]

1.웹사이트 MY PAGE

- 취소/반품신청 해주시거나 웹사이트 우측 하단 채팅창을 통하여 반품 및 교환접수 해주세요.

2. 교환/반품 접수 시 택배기사님이 1-3일 사이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해 가시게 됩니다. 상품을 문앞에 놓아주시거나, 기사님께 직접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주소는 동일하며 선불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후불택배를 보내실 경우 택배가 반송되는 점 유의바랍니다.

※ 보내실 주소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8번길 28, 2층 / 연락처:010.8454.9499

고객님께서 반품택배 조회 결과 도착으로 확인 되실 경우라도 각 택배사의 배송 도착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 고객센터에 반품 상품이 회수 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교환/반품 비용

[교환 비용] 

왕복 택배비 6,000원


[환불 비용]

1) 10만원 미만 구매하신 고객님 : 편도 택배비 3,000원

2) 1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 : 왕복 택배비 6,000원 (초도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합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Q. 환불안내 반품하신 제품이 저희측에 도착한 후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3일 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교환/반품시 택배기사님이 물건을 수거해가지 않을경우 고객님께서 기사님의 번호를 가지고 계신 경우 직접 기사님께 전화를 드려 장소 및 시간을 상의해주시고 기사님의 번호를 모르실 경우 웹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무통장 입금은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거나 별도의 연락이 없으실 경우 해당주문은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자명(공백 주의) 혹은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웹사이트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연락바랍니다.


Q. A/S 절차

1. A/S 접수 및 출고 - A/S를 원하는 경우 구매정보, 제품사진, 문제에 대한 설명, A/S 완료 시 받으실 주소, 전화번호를 official.while@gmail.com 혹은 사이트 우측 하단 채팅창으로 전달해 주세요.

2. 심의 및 수선 - 심의 진행 후 While:와일과 협력중인 수선 업체로 수선 요청됩니다. 심의 완료된 상품의 수선 기간은 일반적으로 약10일 소요됩니다.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도 있으며 해당 상황 발생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3. 출고 - 수선 완료 후 고객님께 직접 출고됩니다.

© while.official


COMPANY: 네이키드 터틀        BUSINESS NO: 8910403018

                                   OWNER: KIM MINJI

ADDRESS: 28, HWANGNYEONG-DAERO, 8BEON-GIL,BUSANJIN-GU, BUSAN, REPUBLIC OF KOREA
MALL ORDER LICENSE: 2024-부산진-0044 CUSTOMER CARE +82 10-8454-9499 / official.while@gmail.com